트라이콤텍 서울시 마곡지구 R&D산업단지 입주계약 체결

서울시 마곡 R&D 산업단지제 3차 입주계약 체결식에은 서울시청에서 박원순 서울시장과 LG 컨소시엄, 코오롱컨소시엄, 넥센타이어등 4개 대기업군과 트라이콤텍을 포함한 9개 중소기업들이 참여하여 진행되었습니다.
LG컨소시엄은 이미 입주계약을 체결한 LG전자·LG이노텍· LG디스플레이· LG화학· LG생명과학· LG 하우시스 6개기업 외에 LG유플러스, LG생활건강, LG CNS, LG실트론, 서브원5개기업이 추가로 입주, 첨단 기술간 융합을 바탕으로 조화된 미래형 융복합 R&D단지인 LG사이언스파크를 조성할 계획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코오롱 컨소시엄은 기존에 입주계약한 코오롱 인더스트리· 코오롱 생명과학·코오롱 글로텍이 부지 추가확보를 통해 코오롱 미래기술원을설립해 신소재와 의약기술을 기존 사업 분야에 적용하는 등 미래 성장동력을 창출함으로써, 글로벌 리더기업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입주 계약식에서 박원순 시장은”입주기업을 마곡발전을 위한 동반자로 여기고 모든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서울시와 함께 마곡의 성장 역사를 만들어가자” 고각 기업들에게 당부 하였습니다.

관련기사// http://www.antimes.kr/detail.php?number=37519&thread=21r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