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콘텐츠 및 미디어사업을 위한 앰엔퍼슨(주) 자회사 설립

트라이콤텍은 ICT융합기술을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콘텐츠 및 미디어 사업을 전담하는 앰엔퍼슨주식회사(문대진 대표) 자회사를 2013년 1월에 설립하였습니다.

국내에서 개발 생산되는 다양한 콘텐츠(영화, 드라마, K-POP)는 물론 중소-중견기업들의 신제품을 개방형 PPL플랫폼을 통하여 광고주, 광고제작사, 방송사 및 소비자들에게 상호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국내 및 해외 고객들에게 관심있는 PPL상품을 언제 어디서나 악세스하여 정보를 수집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광고사 관련기업 및 방송프로그램 제조사들의 PPL사업의 활성화를 유도하고 궁극적으로는 소비자들이 PPL제품에 대한 모든 정보 및 구매절차를 원활히 하도록 지원하는 체계를 갖출 것입니다. 아울러 트라이콤텍의 모바일융합기술과 접목하여 모바일기반의 한류광고사업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앰엔퍼슨(주)는 대구 본사와 서울사무소를 통하여 콘텐츠 개발 및 PPL연계사업을 진행하며 더불어 국제적 사이트로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artner@mnperson.com으로 문의하여 주시고 Beta사이트로 개설된 http://www.iamppl.com을 방문하여 주셔서 좋은 의견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