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동대 컴퓨터학과 [이동통신망 실습 기자재]기부

트라이콤텍주식회사 (대표:이상구 )는 2011년 11월 28일(월) 관동대학교 총장실을 방문하여 금 이억천팔백만원(\218,000,000) 상당의 [컴퓨터학과 이동통신망 실습기자재]를 기부하였습니다. 이동통신실습기자재는 트라이콤텍이 자체 개발한 모바일솔루션과 어플리케이션을 포함한 모바일플랫폼 및 관련 하드웨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기자재들은 실 이동통신 무선망을 통하여 국내 및 해외이동통신사업자들이 제공하는 앱과 같은 다양한 모바일서비스들을 개발, 시험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본 기증시설들을 통하여 취업을 앞두고 있는 컴퓨터 및 이동통신공학도들에게 대학강의실에서 현장의 이동통신 무선네트워크 및 서비스를 실감하도록 하였습니다.

기증식에서 트라이콤텍의 이상구 대표는 모바일서비스 개발 및 시험을 위한 이동통신망서비스 실습용 기자재를 기부하며 “모바일 중심의 정보통신 패러다임과 환경 변화 속에서 관동대학교 컴퓨터학과 학생들이 전문화된 지식과 기술을 학습할 수 있도록 실습용 기자재를 기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고 말했으며, 관동대학교 박희종 총장도 “학생들의 원활한 교육환경에 도움을 주신 이상구대표님께 감사드리며, 미래의 대한민국을 이끌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트라이콤텍은 글로벌 이동통신네트워크의 환경을 개방형으로 구축하는 S/I사업을 비롯하여 모바일 관련 소프트웨어 및 다양한 시험장비를 국내통신연구소들과 통신사업자들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미래에 관동대학교와의 협력체계를 통한 연구개발직 및 기술지원직의 인력을 지원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tricomtek